오늘은 처음으로 일상 포스팅입니다.


매번 이슈나 정보성글만 올려서 블로그가 너무 밋밋한것 같아서..ㅎ


일상 포스팅을 함께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은 지난번에 만들어본 웨지감자 사진과 함께 웨지감자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런데 왜 웨지 감지를 웨지감자라고 하는지 아시나요?







영어로는 wedge potato 인데요.


궁금해서 wedge 뜻을 찾아보았습니다.





쐐기모양의..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머.. 대충 아래에 제가 만든 웨지 감자 모양이 쐐기 모양인것 같습니다. ㅋㅋ





<웨지감자 준비물>


웨지감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감자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허브맛 솔트가 필요합니다. ㅎㅎ


올리브유로 있으면 좋겠네요. 


그정도가 준비되셨다면 이제 웨지감자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웨지감자 만드는 법>


1. 감자를 반달모양으로 썬다.

2. 허브맛솔트를 골고루 뿌린다.

3. 올리브유를 뿌려준다.

4. 오븐에 올려 200도로 예열된 오븐에 15분 잘구워준다.



끝~ㅎ


맛있게 드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