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심심풀이 게임을 즐겨하는편인데요.

플레이 스토어 게임 순위를 살펴보던 중에 타임킬링용 게임을 하나 발견하여 소개드리고자합니다.

Brain Out - 가장 어색한 게임 이라는 게임이 인기 차트에서 1위를 하고 있네요. 어플 이름부터 가장 어색한 느낌을 팍팍 주네요.


콜오브듀티 모바일, 세레스 등 여러가지 게임이 보이네요. 참고로 제 폰에 깔린 어플은 안보이도록해서 몇가지 게임은 실제 순위에서 제외되었을수 있습니다.

순위에 있는 다른 게임들도 재밌어 보이지만 선뜻 설치하기엔 용량에 대한 부담도 있고해서 다음에 설치해보기로 합니다.

시작화면부터 아기자기한 폰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부담없는 로딩입니다.


이런식으로 간단한 문제와 함께 정답을 고를수 있는 그림화면이 나옵니다.

첫번째 두번째 문제는 무리없이 지나갔는데요.

저는 네번째 문제에서 잠깐 막히더군요.

바로바로 다른 점이 있는 수박맞추기였는데요.

처음에는 똑같은 모양의 수박 여섯개가 나란히 보입니다.

여섯개 수박이 다 같은모양을 하고있을뿐더러 모든 수박을 클릭해도 정답으로 인식하지 않는데요...






정답은 수박들 뒤에 숨어있었습니다.

수박들을 치우니 정답이 등장하네요.





누가 한입 베어문듯한 수박 보이시나요?

정답은 수박뒤에 있었던것이지요.

어플제목처럼 머리를 써서 가장 어색?한 정답을 잘 찾아내는 게임이었습니다.



오늘 시작했는데 며칠만에 엔딩을 볼까요?

마지막판까지 클리어하게되면 막판 후기도 포스팅해볼게요~

그럼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