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하나 사볼까하고 유니클로에 와서 쇼핑중인데 후리스 관련 판매 광고가 한창이네요~

따땃한 후리스 바지도 팔고 자켓도 판매중이었는데요~


현재 유니클로에서 판매중인 후리스 바지는 19,900원


후리스 재킷은 24,900원~

기간한정 가격으로 10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구매가능하네요 ㅎ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용~ 다들 월동준비하세요 ㅋㅋ

후리스 풀짚 재킷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후리스 바지는 아래처럼 생겼는데 바지는 외출용으로 입긴 그렇고 츄리닝으로 입어야할거같고~

재킷은 많이 추울때 겹쳐입으면 많이 따뜻할것 같네요~


우앙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