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 꼬부기 버터플 야토란 피죤투 또가스.. 포켓몬의 인기를 실감하시는가? 얼마전 포켓몬 빵의 열풍이 장난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전해듣긴 했지만, 포켓몬의 열풍은 잠깐 불고 지나간 것이 아니라 현재 진행형이라고 할수 있곘다. 당장 내 주변의 조카들만 해도 정말 포켓몬이 없으면 못살정도로 광팬이다. 추석때 잠깐 놀러왔을 때에도 집에 있는 포켓몬인형을 가지고 어찌 그렇게 잘놀던지,,, 내가 딱 초등학교때 띠부띠부씰이 유행해서 재밌게 가지고 놀던 기억이 있는데,, 유행이 돌고 도는걸 보면 참 신기하다..

 

어제 동네를 돌아다니는데, 피카츄가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무슨 동네에서 판촉행사를 하나 싶어서 따라가보니 어떤 초등학생 남자아이가 에어슈트를 입고 있는 것이었다. 그러고보니 곧있으면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는 것 같은데,, 할로윈데이를 미리 준비하신 부모님께서 포켓몬을 좋아하는 아드님을 위해 미리 장만해주신 선물이 아닐까 싶었다. 물론,, 더운 날씨에 그 안에 있는다는게 좀 더워보이긴 했다. 밤에 좀 쌀쌀할때 입고 다니면 따숩고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다. 

https://youtube.com/shorts/EtiXBaJlOTs?feature=share 

 

 

할로윈데이가 9월 말이니까. 해외 직구하기에는 시간적으로 좀 빠듯할것 같고,, 역시 빠른 배송은 쿠팡을 찾게 되는 것 같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긴한거 같은데,, 1-2주안에 도착은 할지 미지수이고,,, 당장 어린이집에서 담주에 할로윈 복장 입고 오라는데 준비한게 없다면 고민할것 없이 쿠팡을 슬며시 누르는수밖에 없는듯하다..

생각보다 판매처가 많지 않은데,, 예전에 눈오리 만드는 장치가 유행했듯이 갑자기 유행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사실 요즘 포켓몬의 인기는 어마어마해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피카츄 에어슈트를 입은 선생님이 등장해준다면 그날의 인기는 따놓은 당상이 아닐까 싶다.  

급하신 분은 아래 주소를 확인하시길 바란다.

https://link.coupang.com/a/CRwuL

 

ZAZX더루비샵 피카츄 에어슈트

COUPANG

www.coupang.com

 

피카츄 에어슈트는 엉덩이쪽 위치에서 뭔가 바람이 계속 나와서 빵빵한 피카츄의 모습을 유지시켜주는 것 같았다. 직접 들어가서 체험해보진 못했지만, 어린이도 들어가서 피카츄가 되어볼수 있는 것이라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다. 어린이날은 좀 더울것 같고 쌀쌀해지는 9월말 할로윈데이가 입기엔 적절한 시기가 아닐까 싶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