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를 오랜기간해왔지만 수익인증글은 처음이네요. 직접적인 노출은 구글 애드센스 정책에 위배될수 있지만 간접적으로 요약하여 노출하게되면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지난 한달간의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해보려합니다.


제 블로그에는 잦은 권태기가 찾아오는데요.. 평소 열심히 포스팅을 하다가도 본업이 바빠지거나 육아로 바빠지거나 게임에 빠져버리거나 하면 포스팅이 뜸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올릴만한 주제가 떠오르면 가끔 끄적끄적 거리고. 나도 애드센스로 한방해볼테야 라는 의지가 불타오르면 또 조금 깔짝되고는 하지요.


지난 9월달 수익을 바로 공개합니다.

한달동안 40달러가 들어왔네요. 100달러가 되어야 현금으로 전환가능하니 앞으로 두달은 더 열심히 수익을 올려야 현금으로 받아볼수 있겠군요.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이 듭니다. 나만의 사이버 공간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블로그이지만 높은 수익을 얻어보려면 구글이 가장 원하는 아주 멋진 광고판을 만들어주는것이 방법이 아닐까?? 하고 말입니다.

하긴 어디든 공짜가 어디있겠습니까. ^^


애드센스는 노출에 의해서 그리고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광고수익이 발생합니다. 요즘 핫한 유튜브도 비슷한 원리로 광고수익이 발생하는데요. 말솜씨에 자신이 없는 저는 블로그에 집중하게 되었는데요.

억대의 광고수익을 내는 유튜버를 보고있으면 어버버되는 나도 도전해볼까? 하는 생각이 굴뚝같습니다.


지난달 페이지뷰는 13K 만큼이 나왔습니다. 물론 이 블로그 하나만 있는건 아니고 몇개의 블로그를 합해서 나온 수치입니다..

13K에 40달러의 수익이 있었으니..

월 2,000달러를 벌려면.. 50배의 뷰가 있어야하니..

650k의 뷰가 한달에 나와야 하고, 하루에 20k정도의 뷰가 나온다면 제가 목표한 정도의 수치가 나오네요.

그런데... 지난 며칠간 하루당 페이지뷰를 보니..

400-600 정도네요.. 갈길이 멀군요..ㅠㅠ

일단 첫목표는 일당 페이지뷰 1000을 찍는 것을 목표로 양질의 포스팅을 준비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글 읽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