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좀 타격이 있었다.

네이버, 컴투스가 생각보다 빠르게 떨어졌던것..

그래도 네이버는 상승세를 탔을때 운좋게 매도가 성공했지만..

컴투스는 거의 2-3천은 손해보고 판매..ㅠ

다음날을 기대할까했지만, 다 팔기로 마음먹었기에.. 손을 털수밖에 없었다..


손에 가지고 있던 모든 주식을 털고, 세금을 떼고 나에겐 종합 12,000원 정도의 소득이 생겼다.

물론.. 현금배당을 받으려면 다음주나 되어야 현금화가 되겠지만.. 모두 털었다..


그러고, 오늘은 sk하이닉스를 한번 살펴보려고 한다.


최근 3개월은 그저 그렇다.. 오르락내리락.. 큰 이벤트도 없어 보이고.. 제자리 걸음이다. 그렇다고 크게 내려가진 않았고, 그렇게 되지 않을거라는 생각도 든다.


1년 관점으로 봤을때 나쁘지 않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을뿐더러, 최근에 안정기를 접어들고, 앞으로 더 오를거란 기대감이 있다.

도시바를 인수할지 말지 결정나는 내일.

큰 변동이 있을거라 생각된다.


10년 관점은 너무 멀리 본걸지도 모르지만, 내가 평소 보기 좋아하는 그래프이다.

6만, 7만으로 올라설지. 3만, 4만대로 주저앉을지 결정짓게될 중요한 포인트라 생각이 든다.

오늘 또 개미투자자가 되어볼까 고민중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