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라입니다.

오늘은 심심할때 친구들에게 공유해서 주절주절하기에 좋은 떡밥하나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생일로 보는 미래 남편" 인데요!!!

아직 결혼 전이신 친구들이 많은 20-30대에서 해보면 재밌을것 같습니다. 물론 10대에게는 아직 먼 미래의 이야기이겠지만 그저 재미로? 해볼순 있겠네요 ㅎㅎ

방식은 간단한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고 자신의 생일월과 일을 조합하여 미래 남편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생일이 오늘이시라면 11월 27일이 생일이실테고, 더러운 곽동연이 미래 남편이시겠네요!!

근데 ㅡㅡ 11월생은 무슨 다 더러운이라니... ㅠㅠㅋㅋ 슬퍼요 ㅋㅋ

이상으로 심심풀이로 친구들끼리 해볼만한 주절주절 떡밥하나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 더 신선한 소재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