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이런저런 성격테스트 재밌어서 많이 했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성격 테스트를 들고왔습니다.

화학원소 성격 테스트인데요.

아래 링크를 따라 검사를 수행하시면 나를 닮은 화학원소가 추천되며, 성격도 설명이 나오게됩니다.

https://chemicalmbti.netlify.app/?fbclid=PAAaYhbVwnfxpvFHJaKvi2xaGuiew0NojWGQ5C45M_khWO3b5fgG_dA7-bkag#.Y32YF6s-QiS.twitter

화학원소 성격 테스트

나랑 닮은 화학원소를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chemicalmbti.netlify.app


저는 검사를 해보니 네온이 나왔는데요.




잘맞는 원소와 잘 맞지 않는 원소도 나오네요. 나의 백금과 철은 어디있는거죠?! 백금찾아요~ 철 찾아요~

작년부터 mbti 성격테스트가 크게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것도 나름 재밌네요. 원소 종류도 다양해서 다양한 원소별 성격이랑 보는것도 재밌네요.

주말이라 심심한데 한번해보셔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