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혹시~ 영화좋아하시나요? 



최근에 영화보러간지가 꽤 됐는데..

그래서 요즘엔 어떤 영화가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가장 최근에 본 영화가... 

아마...? 베테랑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



간만에 최신 영화 한편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면서, 관람 인증샷 놀이도 함께 소개시켜드리려해요~ ㅎ


오늘은 '쿵푸팬더 3' 개봉과 함께 유행조짐이 보이는 쿵푸팬더3 관람 인증샷 놀이에 대해 살펴보려구요 ㅎㅎ





포우 안녕~?! ㅎㅎ (아이 귀여워 ㅋㅋ)


줄거리는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쿵푸팬더 1편, 2편을 보면서 줄줄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



이번에도 조금 기대를 하고 보려고 하는데요 ㅎㅎ


28일. 어제 개봉을 했으니, 이번 주말에 한번 보러가면 좋겠네요 ㅎㅎ- 포우야 쫌만기둘려~!!




특별히, 이번 쿵푸팬더 3 목소리 출연으로 익숙한 이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가만보면, 목소리 출연배우들은 목소리만 보고 뽑는게 아니라 생김새로 보고 뽑나봐요 ㅎ 뭔가 느낌이 비슷함. ㅎㅎ



<쿵푸팬더 3 - 출연진>


- 포 : 잭블랙

- 타이그리스 : 안젤리나졸리

- 팬더대드 : 브라이언 크랜스턴

- 몽키 : 성룡

-시푸사부 : 더스틴 호프먼

- 맨티스 : 세스로건

- 바이퍼 : 루시 류

- 크레인 : 데이비드 크로스 

- 미스터 핑 : 제임스 홍

- 카이 : J. K. 시먼스

- 메이메이 : 케이트 허드슨

- 우그웨이 : 랜들 덕 김

- 웨인 나이트, 에바 벨라, 에바 에이커스





특별히 눈에 띄고 익숙한 인물로는~


잭블랙, 졸리, 성룡. 등등..


랜들 덕 김이라고, 김덕문씨라는 분이 우그웨이 연기를 맡으셨네요. 한국계 미국베우로, 1943년생 올해 일흔둘이신 배우십니다. ㅎ


또한, 이번에 잭블랙과 함께 내한했던 '쿵푸팬더3'의 여인영 감독도 많은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쿵푸팬더 3의 잭블랙, 여인영감독 / 러블리즈(Lovelyz)와 인증샷>




<쿵푸팬더 3 연출, 여인영 감독>


여인영 감독은 한국계 미국인으로써 영어이름은 제니퍼 여 넬슨 (Jennifer Yuh Nelson) 입니다. 



1972년에 한국에서 태어난 여인영 감독은 4세에 미국으로 건너가 롱비치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에서 일러스트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졸업하고나서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로 활동하다가, TV시리즈 조니 퀘스트, 스폰 등의 제작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쿵푸팬더1'의 스토리 원안을 만든 여인영 감독은 '쿵푸팬더2' 부터 직접 연출을 맡기 시작했구요.


이번 쿵푸팬더 3에서는 드래곤 길들이기의 스토리 담당이었던 알렉산드로 칼로니와 공동 연출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본격적인 개봉과 함께 주말 영화상영이 시작될텐데요~


인스타그램에는 벌써부터 쿵푸팬더3 관람 인증샷 사진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ㅎ


지난 히말라야 영화때 영화배우 황정민씨의 얼굴을 이용해 인증샷을 올리던 유행이 이번에도 이어지는 듯 한데요~


올 설날에는 포우의 얼굴을 한 국민들이 많아지겠네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 포의 사부님 시푸의 얼굴로 인증샷을 찍어보고 싶네요 ㅎㅎ





아래 게시물들은 '쿵푸팬더 3'로 검색 했을때 나오는 인증샷들인데요 ㅎ


후드모자를 쓰고 찍으니 싱크로율이 어마어마 하시네요 ㅎㅎㅎ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쿵푸팬더로 변신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 공감은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공감으로 힘을 더해주세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