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쌍문동 러브라인의 주인공이지요. 택이와 덕선이.




특히나 택이 역할을 맡고 있는 박보검씨가 떠오르는 훈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보고만 있어서 훈훈해 진다는 소문이~ @-@?? ㅎ


그 소문을 우리가 직접 확인해보도록 하지요~




훈남 택이, 박보검의 사진을 모아봅시다용~!!








박보검


보배 보(寶)자에 칼 검(劍) 자를 쓴다고 하네요.


'때가 되면 귀하게 쓰인다' 라는 의미의 이름.


앞으로 계속 귀하게 쓰임 받길 바랍니다 ^-^ㅎ












이미 팬카페 회원이 4만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이름이 특이하네요 ㅎㅎ


보검복지부 ㅎㅎㅎㅎ



박보검 공식 팬카페 주소 [보검복지부] - http://cafe.daum.net/BOGUMMY







박보검씨는 대한민국 배우이구요~


명지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2011년에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를 했지요~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이구요~


박보검씨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교회오빠시네요~



현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 차태현, 송중기, 손창민, 고창석, 임주환, 한상진, 송종호, 박보검, 손승원, 김보령, 채상우, 권소현] 









학교는 서울 목동초등학교를 나와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를 거쳐 


현재 명지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영화 뮤지컬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음~


역시 사진만봐도 좋긴하지만, ㅎㅎ 이번엔 영상입니당~!



박보검씨의 미소만 모아놓은 영상이라고 하네용~















박보검씨가 출연한 주요 드라마 출연작품으로는


2012년 - 히어로, 각시탈, 드라마스페셜[스틸사진]

2013년 - 원더풀 마마

2014년 - 참좋은시절, 내일도 칸타빌레

2015년 - 뮤직뱅크 MC, 프로듀사 특별출연, 너를기억해, 응답하라 1988


이 있습니다.






주요 출연 영화로는


2011년 블라인드, 2012년 차형사, 2014년 끝까지간다, 명량, 2015년 반짝반짝 두근두근, 차이나 타운


이 있습니다.





응답하라 1988로 화악~ 주목 받게 되신 박보검씨~

이후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