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미스트롯이 전국을 강타했었지요.

2020년 경자년에는 미스터트롯이 또한번 홈런을 치면서 한반도를 흥겹게 만들어 주지 싶네요.

현재 2회차까지 방송된 미스터트롯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중에 눈에 띄는 분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바로바로~ 이찬원 씨인데요.

나이는 20대 중반(반오십) 으로 준수한 외모에 수려한 트롯실력으로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로 하여금 폭발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지난 19년 초에 KBS 전국노래자랑 상주시편 에서 최우수상을 받으신 경력이 있으시네요.

역시 트롯계의 슈퍼스타K. 전국노래자랑 출신이셨군요.



좀더 찾아보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활동도 하고 계시던데~

앞으로 본선진출하시고 더더 올라가게되시면 인기계정이 되겠지요.

mee_woon_sanae 미운사내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하고 계시네요.


유튜브에는 주로 열창하신 노래영상들이 많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지금은 구독자가 2천명인데 조만간 10만을 넘는 날이 오겠지유.


올해는 미스트롯보면서 스트레스 확확 날리시길 바래요 ㅎㅎ

설날에 온가족 옹기종기 모여앉아서 보면 좋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