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8일. 오늘의 뉴스 헤드라인과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한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다섯 가지 핫이슈 키워드를 뽑아봤습니다.

1. 김연아 김원중 : 8일 스포츠연예매체 OSEN은 빙상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원중과 김연아가 최근 다시 만남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 중순 한 차례 이별을 겪은 후 새로운 마음으로 만남을 시작하고 있다. 아직은 조심스러운 단계”라면서 “서로 이별을 한 뒤 만났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을 밝히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그러나 다시 서로 좋은 감정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2. 30대 그룹 고용 제자리걸음 : 지난해 국내 30대 그룹의 고용 증가율이 고작 1.3%에 그친 것으로 집계됐다.

3. 시화호 토막살인 용의자 검거 : 시흥 경찰서 수사본부는 8일 오전 10시 35분 시흥시 정왕동 A공장 인근 길가에서 살인 및 사체유기 혐의로 김하일(47·중국 국적)을 긴급체포했다.

4. 장동민 식스맨 확정설 : 개그맨 장동민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낙점됐다고 보도된 가운데, '무한도전'과 장동민 양 측이 "식스맨으로 확정됐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5. 메론맛우유 살모넬라균 : 빙그레가 지난달 31일 생산한 메론맛우유를 전량 리콜한다. 빙그레 측은 “지난달 31일 경남 김해공장에서 생산된 메론맛우유를 샘플링(일부 선택)해서 외부공인기관에 품질 검사를 한 결과 살모넬라균이 검출됐다”면서 “해당 제품을 전량 회수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메론맛우유 4000박스(박스당 32개)로, 유통기한은 4월 11일이다.

6. 충암고 교감 해명 : 충암고 교감은 "지난 4월 2일 중식시간에 급식비 미납학생(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학부모가정, 시설수급자 등 급식비 면제 대상자 제외) 들에 대한 급식비 미납 납부 지도를 하는 과정에서 마음의 상처를 입은 학생,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시작했다.


+ Recent posts